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가치이룸동대문장애인자립생활센터(이하 가치이룸센터)는 오는 8월 27일(수)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동대문구청 2층 대강당에서 제3회 동대문구 장애인 인권영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지난 21일 용두공원 내 GTX-B 노선 공사현장을 방문했다.
이병윤 서울특별시의회 교통위원장(국민의힘, 동대문구1)이 청량리 종합시장의 노후 화재 안전시설 보강공사가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 장노년 남성 장애인 대상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 ‘동동밥상’ 성료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2025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을 통해 지원한 구립동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의 ‘동동밥상(東同)’ 사…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3월 장안2수변공원 일대에서 상반기 DDM 도시농업 체험학습장을 개장한 데 이어 8월 22일 하반기 DDM 도시농업 체험학습장을 개장했다고 밝혔다.
기록적인 집중호우와 폭염이 반복되면서, 침수 환경과 높은 기온으로 인해 다양한 감염병이 확산될 위험이 커지고 있다. 오염된 물과 음식, 모기, 흙 등을 통해 전파되는 감염병에 대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시기이다.
서울 동대문구는 22일(금) 장애인과 함께하는 ‘동행플로깅·문화체험’의 첫 프로그램인 ‘시각장애인 볼링 체험’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8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장안1수변공원에서 ‘2025 동대문구 맥주축제’를 개최한다. 메인무대, 먹거리존, 게임 이벤트존&무비존 등으로 구성돼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선보인다.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25일부터 10월 31일까지 관내 식품제조·가공업소 76개소를 대상으로 「2025년도 위생관리등급 평가」를 실시한다.
서울시의회 서준오 의원(더불어민주당‧노원4)은 공공임대주택 입주자격 심사와 재계약 과정에서 불합리하게 적용되어 온 기준가액 초과 차량 관련 규정을 바로잡기 위해, SH서울주택도시개발공사와 함께 제도 개선안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