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 동대문구는 구민을 대상으로 사회적경제 가치 확산 프로그램 ‘잇다-원데이클래스’를 오는 9월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 중랑구(구청장 류경기)는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대응해 8월 14일까지 운영 예정이었던 구청 1층 무더위쉼터의 운영 시간 확대 조치를 8월 31일까지 연장한다. 앞서 중랑구는 무더위 취약계층 보호를 위해 ‘중랑옹달샘’ 운영 기간을 연장한 데 이어, 구청 쉼터 운영 시간도 추가 연장하기로 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8월 22일 밤 9시 ‘에너지의 날’을 맞아 구청사 소등 행사를 진행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전통시장과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8월 한 달 동안 특별한 이벤트를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지난 14일 서울한방진흥센터에서 열린 ‘서울한방진흥센터 특별전 「약기(藥記)」 개막식’에 참석했다. ‘약기(藥)’ 특별전은 ‘약(藥)’과 ‘기록할 기(記)“를 합친 말로 치유의 역사를 기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서울특별시 동부병원(병원장 이평원, 이하 동부병원)은 8월 13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서울발달장애인훈련센터(센터장 현정훈, 이하 서울발달센터)와 「발달장애인 직업체험관 구축·운영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동대문구의회가 19일 구의회 3층 행정기획위원회실에서 언론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의정활동 홍보 역량을 높이기 위해 구의원 및 사무국 직원을 대상으로 ‘AI를 활용한 홍보자료 작성법’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동대문구의회(의장 이태인)는 19일 ‘2025 을지연습’이 진행 중인 동대문구청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훈련 진행 상황에 대한 보고를 받고 관계 공무원 및 훈련 참가자들을 격려했다고 밝혔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책 읽기의 의미를 되새기고 구민의 독서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독서 진흥 프로그램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는 반려동물의 유실·유기 방지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조성을 위해 ‘2025년 동물등록 자진신고 기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