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한국자유총연맹 동대문구지회는 12일 오후 3시 동대문구청 강당에서 제25대 홍유식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위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제331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 시정질문에서 ‘동대문구 일반 고등학교의 불균형적인 배치문제를 제기하고, 개축 예정인 전농중학교의 일반고 전환을 요청하였다.
서울 동대문구는 동대문구치매안심센터에서 자체 개발한 가정용 인지훈련 프로그램 ‘가치해요’가 디지털 기반 치매 예방 관리체계의 새로운 모델로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유정인 의원(국민의힘, 송파구 제5선거구)은 6월 12일 제331회 정례회 제3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위례 의료복합용지 개발사업의 민간사업자 공모 일정이 두 차례나 연기된 사실을 지적하며 “지속된 일정 변경은 주민들의 불안을 가중시키는 요인”이라고 우려를 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12일 유흥시설이 밀집한 장안동 일대에서 마약류 관련 위법행위 예방을 위한 특별 캠페인을 펼쳤다.
서울 동대문구는 오는 14일 국립산림과학원(홍릉숲길)에서 ‘2025 동대문구민 한마음 걷기의 날’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서울특별시의회 제331회 정례회에서 김동욱 의원(국민의힘, 강남5)은 11일 서울시의 토지거래허가제 운용 방식과 실효성에 대하여 시정질문을 통해 다각적인 문제를 제기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서울특별시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미경)과 11일 동대문구청에서 IB 프로그램 운영 기반 구축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미래 인재 양성과 공교육 혁신을 위한 협력에 뜻을 모았다.
서울지하철 용마산역에서 내려 표지판을 따라 오르다 보면 나무 그늘 아래 조용히 펼쳐지는 숲길과 마주하고, 조금 더 걸으면 아시아 최대 규모 인공폭포인 용마폭포가 시원하게 물줄기를 쏟아낸다.
서울 종로구는 오는 6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여름철 무더위를 식힐 수 있는 연지물놀이터를 포함해 ▲숭인공원 ▲산마루놀이터 ▲상상굴뚝놀이터 임시물놀이장 총 4곳공원 물놀이장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