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제기동감초마을현진건기념도서관(이하 ‘도서관’)은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주관하는 ‘이야기가 있는 코딩’ 공모사업 운영 기관으로 2년 연속 선정되었다
이태인 동대문구의회 의장은 4월 19일(토) 선농단역사공원과 제기동 일대에서 열린 ‘2025 제46회 선농대제’에 참여했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4월 21일부터 5월 30일까지 약 6주간 관내 유·무료 직업소개소 총 33개소(유료 31개소, 무료 2개소)를 대상으로 2025년 상반기 정기 지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가 오는 4월 25일(금) 장애인의 날을 맞아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청량리역 3층 선상광장에서 ‘2025 따뜻한 동행 페스티벌’을 연다.
서울 중구 명동이 신한DS와 함께 지난 16일 신한DS사옥 일대 및 다동무교동음식문화거리, 청계천 인근에서 ‘플로깅(Plogging)’ 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활동에는 명동주민센터, 신한DS 직원과 클린코디 등 총 32명이 참여했다
풍년과 행복을 기원하는 ‘제46회 선농대제’가 19일 동대문구 제기동 선농단역사공원 일대에서 성대히 펼쳐졌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민원 응대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폭언‧폭행 등 특이 민원 상황에 대비하기 위해 4월 17일 구청 종합민원실에서 동대문경찰서와 함께 ‘특이 민원 대비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서울시가 2014년부터 도입한 ‘학교 교의(주치의) 사업’이 학생들의 건강 증진과 예방 중심의 보건교육에 기여하며 현장 교사와 학부모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인택환)은 동대문구정보화도서관,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 휘경어린이도서관, 배봉산숲속도서관, 동대문책마당도서관 등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독서 및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17회 중랑 서울장미축제’가 지난 16일 개최된 추진보고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