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서울시 민생사법경찰국은 설 명절을 앞두고 시민들이 안심하고 성수식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오는 1월 28일부터 2월 13일까지 원산지 표시와 식품안전 위해행위를 특별단속한다.
1월 23일, 동대문구 청량리역 앞과 한신코아 이면도로에 펼쳐진 풍경은 눈이 아닌 염화칼슘의 예술이었다. 대량 살포된 염화칼슘이 차량에 부서져 흩날리며, 마치 눈이라도 내린 듯 도심을 하얗게 물들였다.
동대문구는 경로당을 이용하는 어르신 건강과 복지 향상을 위해 2026년「모락모락」반찬 공급 업체 선정위원회를 20일 개최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 전농2동 전농로16길 일대가 ‘전농배봉산 맛집 거리’라는 이름으로 골목형상점가로 공식 지정됐다.
김민석 국무총리는 1월 21일(수), 서울 경동시장 청년몰을 방문해 **‘문화를 통한 전통시장 활성화 간담회’**를 개최했다.
서울 종로구는 오는 1월 26일부터 2월 9일까지 15일간 「2026년 간판이 아름다운 거리 조성 대상지 공모」를 진행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스토킹·이상 범죄 등으로 커진 생활 불안을 낮추기 위해 학생, 대학가, 1인가구, 아동까지 일상 동선을 아우르는 ‘생활안전 패키지’를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21일, 2026 서울국제정원박람회 개막 D-100을 맞아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가 눈썰매장을 겨울 나들이 코스로 소개한 뒤 방문객이 급증하자, 현장 운영과 안전관리를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다.
질병관리청(청장 임승관)은 지난 12월 8일 ‘2025년 지역사회건강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