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구소기업소상공인회(이사장 김양호)는 11월 25일 오후 5시 동대문구 아르코 스카이 L65에서 ‘2025 송년의 밤 및 제22기 리더스 아카데미 수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지난 23일 동대문구체육관에서 열린 ‘2025 송년 트로트 대축제’가 뜨거운 호응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서울시 동대문구 수인분당선 추진위원회는 11월 20일 국회 앞에서 국가재정법 SOC 예비타당성조사(예타) 기준 상향을 촉구하는 집회를 열었다. 위원회는 현수막과 구호를 통해 “1999년 도입된 이후 단 한 차례도 조정되지 않은 현행 SOC 예타 기준을 현실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오는 22일 정릉천 복합문화공간에서 「1960, 청량로드 로컬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세종·경북·전남 등 전국 각지에서 40여 개 로컬브랜드가 참여해 전시·판매와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오는 11월 23일 오후 5시 동대문구체육관에서 ‘2025 동대문구 송년 트로트 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11월 15일 배봉산 열린광장 숲속폭포에서 서울 최초로 연중무휴 상설 상영되는 대형 미디어파사드를 첫 공개했다. 첫 상영은 ‘배봉산 정원 가족축제’의 메인 프로그램으로 마련돼, 도심 속 자연과 첨단 예술이 결합한 새로운 야간 문화 명소의 탄생을 알렸다.
서울특별시의회 환경수자원위원회 남궁역 의원(국민의힘, 동대문3)은 11월 10일 열린 서울아리수본부 행정사무감사에서 수도계량기 및 원격검침 단말기 입찰 과정에서 특정 계열사 3곳이 전체 물량의 절반 이상을 수주한 사실을 지적하며 공정경쟁 원칙이 훼손되고 있다고 비판했다.
서울 동대문구는 11월 12일, 주민들의 오랜 숙원이었던 사가정로 안전보행로 개통식을 개최했다. 행사에는 구청장과 지역구 의원, 주민들이 참석해 개통을 함께 축하했다.
서울상공회의소 동대문구상공회는 11월 6일 동대문구청 앞 광장에서 개최한 ‘2025 중소기업 우수제품 사랑나눔 바자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종사자 약 600명을 대상으로 독감 예방접종 비용(3만 원 이내)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