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지난 제4대 및 제5대 동대문구의원으로 활동했던 저에게 제9대 구의원으로 활동할 기회를 주신지도 벌써 3년이 흘러 지금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동대문구민 여러분의 소중한 성원과 믿음에 힘입어 동대문구의회에서 봉사할 수 있는 귀한 기회를 얻게 되어 진심으로 깊은 감사와 함께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우리 구의 발전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잘 알기에 항상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의정활동에 임하고 있습니다.
중랑천변 은행나무가 노랗게 물들고, 청량리 시장 골목마다 군밤 굽는 냄새가 퍼지는 이 계절이 되면, 동대문구에서 살아가는 것의 의미를 다시 생각해봅니다.
당선 이후 사회단체와 정당에서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현장을 누비며 구민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민생과 연관된 현안을 하나씩 해결해 왔습니다.
임기 시작이 엊그제 같은데 어느덧 제9대 동대문구의회도 끝을 향해 가고 있습니다. 부족함 많았던 초선 의원에게 보내주신 따뜻한 응원과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존경하는 동대문구민 여러분, 신설동·용두동 구의원, 동대문구의회 운영위원장 최영숙입니다. 그동안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 ‘서울시선관위’)는 내년 6월 3일 실시하는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의 선거일 전 180일인 12월 5일부터 제한·금지되는 행위와 주요 위반사례를 지방자치단체 및 정당, 입후보예정자 등에게 안내하고 예방·단속활동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중앙선거관리위원회는 지난 3월 5일 실시된 제1회 전국동시새마을금고이사장선거와 관련해 위탁선거법 위반행위를 신고한 8명에게 총 1억 1천여만 원의 포상금을 지급한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선거관리위원회(이하‘서울시선관위’)는 10월 31일 제21대 대통령선거기간 중 공직선거법을 위반하여 기소유예 처분을 받은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민주주의 선거교실」을 운영했다고 밝혔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