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종합
- 정치
- 지역뉴스
- 선거
- 오피니언
- 포토/영상
- 사람들
동대문문화재단(이사장 이필형)은 오는 4월 18일(금)부터 19일(토)까지 ‘선농단역사공원(제기동)’ 및 ‘지식의 꽃밭(전농동)’에서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진 문화축제 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서울 동부권 최대 규모인 ‘답십리 자동차부품상가’의 도시정비형 재개발정비사업에 대해 4월 3일 사업시행계획 인가를 고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아리수본부는 서울의 수돗물 아리수의 우수성과 친환경적 가치를 알리고, 아리수 먹는 문화 확산을 위한 활동에 참여할 대학생, 가족 서포터즈를 오는 4월 2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국도로교통공단 도봉운전면허시험장은 2025년 적성검사‧갱신 대상자가 489만 명 이상으로, 전년 대비 125% 증가했다고 밝혔다.
서울 성동구(구청장 정원오)는 지방세 체납자들에 대해 가상자산 압류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도심 속에서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산림 여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5일 ‘이모카세 1호’로 잘 알려진 김미령 셰프를 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임기는 2년이다.
서울 동대문구(구청장 이필형)는 지난 5~6일 장안1수변공원과 장안벚꽃길(군자교~이화교)일대에서 ‘2025 동대문구 봄꽃축제’를 개최했다.
서울 성동구가 3월부터 7월까지 4개월간 관내 사업장 대상 ‘위험성평가’를 실시하여 산업재해 예방 및 안전한 근로 환경 조성에 나선다고 밝혔다.
서울 동대문구는 최근 이어지는 건조한 날씨와 강풍으로 전국 각지에서 대형 산불이 잇따라 발생함에 따라, 산불 예방과 대응체계 구축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 | |